본문 바로가기

박군의 점수는요- Reviews

경성대닭집, [창고]


인터넷을 이용해 경성대 앞에 가볼만한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그중에 하나 얻어 걸린 닭집 '창고'

4~5년 전부터 장사했던 걸로 아는데 아직도 하네?

꾸준하게 인터넷맛집 정보 사이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길래, 궁금해서 친구와 함께 먹으러 갔습니다.


소박한 인테리어

캐논의 자체뽀샤시 기능을 통해서 새롭게 해석한 내부인테리어
사실은 이렇지 않아요 -_-
때는 마침 한국과 대만의 아시안게임 결승전이 열리는 때이니, 시기는 적절했습니다!




가게입구

약간 외진곳에 떨어져 있는 창고.
처음오시는 분들은 조금 헤매실수 있는데요.. 뚜레쥬르골목에서 한~~~~참 걸어내려가다가 2번째 블록 후에 좌회전합니다
찾기 힘들면 그냥 다른데 가셔도 될듯


오늘의 메뉴


저희는 반반메뉴를 시켰는데요.
갈릭후라이드랑, 카레맛 양념치킨을 시켰습니다.
친구녀석이 군대에서 지겹도록 먹던 카레맛은 결사반대했으나, 군대추억도 되새길겸 먹자고 꼬득였죠ㅎ

치킨값 (\ 15,000) + 맥주 1700cc (\7,000)  = \ 22,000

가격 : 뭐 적당합니다. 요즘 보통 물가 정도 하더군요
맛 : 개인적으로 뭐가 어떻게 맛있는건지 잘 모르겠더군요
위생 : 가게가,, 그다지 깔끔해 보이지는 않던데.. 기분탓이겠죠?
서비스 : 리필해주는 뻥튀기가 좋았습니다



빼곡한 메시지

파리의 쉐익스피어&컴퍼니가 연상되는 메시지로 빼곡한 벽입니다.
대학교앞의 술집 답네요.

[창고]에 대한 제 개인적인 생각은,, 대학교 앞이니깐 인기가 많은것이다? 입니다
저는 경성대 앞에 다른 맛있는 닭집이 많은 것을 생각해보면 비추네요.


스마트폰을 자랑스러워 하는 친구

오랜만에 만나 안부도 묻고, 닭도 함께한 친구 !
벌써 결혼 했다고하는 다른 친구의 안부를 전해듣고 놀라기도 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유이+_+

제가 한국없는 사이에 효리누나에서 유이로 처음처럼 모델이 바꼈네요?
어쨋든 좋습니다ㅎㅎ


밤만되면 언제나 활기차지는 경성대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