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군은 Travel Maker/United Kingdom

런던에서 가장 섹시한 뮤지컬, 시카고(CHICAGO)


런던 닐스트리트(neal street)에 위치하고 있는 뮤지컬 시카고를 보고왔습니다.
계획하고 보러간 것은 아니었고, 닐스트리트(neal street)를 지나던 시간이 마침 공연 시작 5분전이더군요.
그래서 티켓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알아볼려고 물어봤었죠. 
근데 가격이 무려 30파운드나 디스카운트 해주는 것입니다!!  1층 STALL  A열, 정가 59파운드짜리 티켓을 29파운드에 구입할수 있다는 소리에 그냥 보기로 해버렸습니다.


Roxy의 도발적인 모습의 시카고 포스터



내 자리는 어디지

공연시작 5분전에 급하게 티켓을 구매하고 급하게 공연장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사실 가격할인폭이 큰것에만 기뻐했지 어디 앉는지는 몰랐거든요! 근데.. A열 !!!! 제일 앞좌석입니다. 혹시나 목이 아프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되었지만.. 정말 행운이라는 걸 공연 시작과 동시에 눈치 챘죠

포스팅 제목에서 알 수있듯이.. 이 뮤지컬은 섹시함이 기본 컨셉이거든요.
A열의 티켓이 의미하는 것은 잘빠진 몸매의 배우들을 바로 코앞에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_<

O.M.G !!!!

다만 배우랑 너무 가깝다 보니 몰래라도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극장 내부의 휴게실

다른 극장들과 마찬가지로 공연 중간에 쉬는 시간이 한번있고, 휴게실에서 각종 주류와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역대 시카고 배우들1


역대 Roxy 역의 배우들2


적당히 아담한 극장 내부

시카고의 대략적인 내용은 여자죄수 Roxy가 어떻게해서 살인을 했고 어떻게 재판을 받게되는지의 내용으로 구성되어져있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다른 뮤지컬들은 지휘자를 비롯해서 연주밴드가 무대 밑에 숨어서 무대에는 배우들만 나오는 식으로 진행되는데, 시카고는 무대 정중앙에 밴드가 자리 잡고 있는 것이 배우들 보다 우선시 되는 것 같았습니다.



공연후 나오는 손님을 공략하는 인력거


뮤지컬 시카고 극장



시카고는 째즈풍의 음악을 가장 잘 살려낸 뮤지컬이 아닐까 합니다.
런던 극장에서 본 뮤지컬은,, 주연 여배우들의 노래 실력은 괜찮은 편이었지만,, 훌륭하다 까지는 아니였습니다.
오히려 주연보다도 조연배우들의 노래실력과 댄스 실력이 압권이라고 할 수 있었죠.
무엇보다도 배우들의 몸매가 최고 였죠>_<

한마디로 시카고는 무조건 앞좌석에서 보시라 로 요약 할 수 있겠습니다